닫기

- 한국산업보안연구학회 로그인 화면입니다. -

닫기

한국산업보안연구학회

한국산업보안연구학회THE KOREAN ASSOCIATION FOR INDUSTRIAL SECUTRITY

학회소식학술 및 논문경진대회

학술 및 논문경진대회

제목 2020 산업보안논문경진대회 본논문 투고 메뉴얼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시 2020-09-04 14:59:16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한국산업보안연구학회입니다.

2020 산업보안논문경진대회에 학회원분들과 연구자분들의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본논문 투고 매뉴얼을 안내드립니다.
본논문 투고 마감일은 2020년 9월 30일 수요일입니다. 아래의 메뉴얼을 참고하시어 마감일 내에 업로드해주시면 됩니다.

본논문 투고 매뉴얼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학회 홈페이지 회원가입
- 학회의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학회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 해당 링크로 접속하신 후, 개인/ 기관회원 구분을 선택하여 계정을 생성합니다.
(http://kais.or.kr/member/member_confirm.php
※ 회원가입 직후에는 “비회원” 등급이 부여되며, 회비를 납부하여야 “정회원” 등급을 부여받을 수 있습니다. 
    학회 회원으로 가입하실 분들은 회비를 납부해주시면 되며, 단순 논문경진대회만 참가하시는 분들은 비회원등급이어도 무관합니다.

② 논문투고시스템 회원가입 및 로그인
- 논문투고를 위해서 학회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후 별도로 논문투고시스템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 학회 홈페이지에 로그인이 된 상태로 [학술자료]- [온라인논문투고와 심사]에 접속하여 계정을 생성합니다. 
※ 저자 중 1인 이상 학회회원 계정이 확인되어야 투고된 논문의 접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학회홈페이지와 온라인 논문투고시스템 모두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③ 논문투고 _ 접속 
- 논문투고시스템에 로그인을 하신 후 논문투고 메뉴에 접속합니다.
- 논문투고시 논문경진대회 카테고리인 [산업보안논문경진대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 학회의 연구윤리규정 및 셀프아카이빙과 연구윤리, 저작재산권 양도 동의서에 확인합니다. 이는 모든 항목에 동의해야만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④ 논문투고 _ 논문 기본정보 입력  
- STEP 2에서는 논문 제목, 형식, 분야 등 논문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 저자 중 교신저자를 체크한 후 입력한 교신저자 모두 휴대정보에 대해 이상이 없다면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 교신저자를 필수로 지정하여야 하며 주저자와 함께 휴대폰, 이메일을 필수로 입력해야 합니다.

⑤ 논문투고 _ 파일업로드
- 투고하는 논문을 "원저파일"과 "심사용 파일"로 구분하여 업로드하여하 하며, "심사용 파일"은 심사위원에게 전달되는 파일이므로  성명, 소속 등의 저자정보를 삭제한 파일이어야 합니다.
- "유사도 검사 결과" 파일은 시스템 우측 상단에 위치한 [KCI문헌 유사도 검사 서비스] 또는 http://www.kci.go.kr 을 통해 논문유사도 검사를 진행한 후 결과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업로드 합니다.

⑥ 논문투고 _ 최종 입력정보 확인
- 입력한 정보 및 첨부파일을 최종적으로 확인합니다.
※ [논문투고 완료] 클릭 시 투고가 완료되며, 이후 수정이 불가합니다.

본논문 투고 매뉴얼은 첨부파일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으며, 2020 산업보안논문경진대회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안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 문의처 : gotothekais@naver.com
(학회사무국) 02-881-7357 




이전글  ▲ 2020 산업보안논문경진대회 최종 마감연장( ~9.7)
다음글  ▼ 2020 산업보안논문경진대회 본논문 투고 기간 연장 안내(~10/11)
닫기